Friday 2 March 2018

금 외환 거래 시간


Forex Market Hours. Forex Market Hours Converter는 각 외환 시장에서 오전 8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의 현지 월 클럭 거래 시간을 가정합니다. 휴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시간 소스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정확한 시간이 필요하면 질문 보내기를 참조하십시오. , 의견 또는 제안에 to. For 사용 Forex 시장 시간 변환기. forex 시장은 일주일에 5 시간 반 일 24 시간 거래 가능합니다. Forex Market Time Converter는 Status 열에 Open 또는 Closed를 표시합니다. 각 글로벌 마켓 센터의 현재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주간 또는 야간 언제든지 시장을 거래 할 수 있다고해서 꼭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데이 트레이더는 시장 활동이 높을 때 더 많은 거래가 성공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거래가 가벼운시기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Forex Market Time Converter를 사용하기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3 대 시장 센터에 대한 거래 시간 동안 거래 활동에 집중하십시오. London, NewYork 및 Tokyo. Most 시장 활동은이 세 가지 시장 중 하나가 열릴 때 발생합니다. 두 개 이상의 Market Center가 동시에 열려있을 때 가장 활발한 시장 시간 중 일부는 발생합니다. Forex Market Time Converter는 두 개 이상의 시장은 상태 열에 여러 개의 녹색 열린 표시기를 표시함으로써 열려 있습니다. 금단의 이유, 지금 당장 까닭은 무엇입니까? 중국 증후군 금 시장에서 중국의 중추적 역할에 대한 획기적인 시리즈입니다. 흑인 황색 황금 만성 disinflation, 가출 stagflation과 hyperinflation의 기간 동안 수행합니다. 골드 Chartography 101 CNBC에서 볼 수없는 열 차트에 금 소유권에 대한 경우. 당신은 10 년 동안 필요 없었던 돈을 어떻게 투자 할까? 아마도 우리는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미래를 예고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회복력이 부족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돈을 버는 위협에 대한 케인 유명한 경제학자가 어떻게 자신의 인맥을 구조화했는지 이 기사의 저자 인 Michael J Kosares는 금 사업에서 40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USAGOLD의 창립자이자 상무 이사이며 웹 사이트와 금 중개 서비스, 금 시장에서 3 권의 책을 저술 한 저자입니다 , 그리고 뉴스 뷰, 예측, 경제 및 귀금속에 대한 주석 분석의 편집인, 회사의 고객 편지 그는 수많은 잡지 및 인터넷 에세이를 저술했으며 금 시장과 경제, 정치에 대한 그의 논평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금융 토대. 나는 정직한 6 명의 봉사자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아는 모든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왜, 언제, 어떻게, 어디서, 누가 무엇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Rudyard Kipling. Gold Futures - Apr 17 GCJ7.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및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 모두는 가치를 얻고 다음과 같은 기준을 염두에 두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초점을 맞추고 궤도에 올릴 것입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게시물 만 게시하십시오. 존경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액자화할 수 있습니다. 표준 문체 스타일 사용 구두점 및 소문자 내의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링크는 삭제 될 것입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향한 욕설, 중상 모략 또는 개인적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열정과 신념에 감사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강하게 요구됩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자신있게 의견을 제시 할 것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스레드 또는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하는 경우 당사는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영어로 된 의견 만 허용됩니다. 스팸의 범인 또는 악용은 사이트에서 삭제되고 재량에 따라 미래의 등록이 금지됩니다. 코멘트 가이드 라인을 읽고 설명 된 조건에 동의합니다. 이 차트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첨부 된 차트를 새 차트로 바꾸십시오. 기다려주십시오. 잠시 후에 의견을 다시 말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당사 중재자의 승인이있을 때까지 보류 중입니다. 따라서 당사 웹 사이트에 표시 되려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Fusion Media는 이 웹 사이트에서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 및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는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또는 Fusion 언론은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 정보에 의존하여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십시오.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10 톱 골드 트레이딩 팁 .10 톱 골드 트레이딩 팁. 오마르 엘 토우 키 (Omar Eltoukhy). 트레이딩에서 다음 큰 모험을 준비하십시오. 몇 년 동안, 나는 경외감으로 금 시장을 보았습니다. 귀금속 물리 투자자 내 진짜 저축, 생각은 과거에 여러 번 내 양식을 거래에 대한 내 마음을 넘었습니다. 사실, 나는 심지어 여러 번 res 나는 몇 년 전에 실버 거래에 첫발을 내디뎠다. 무서운 것이었다. 주어진 로트 크기에 대해 얼마나 많은 달러가 있었는지 또는 시장이 글자 그대로 눈 깜짝 할 사이에 움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지 못했다. 운 좋게도 시간이 흐르면 ​​시장이 움직 였고 나는 약간의 이윤을 남기면서 거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비록 나는 분명히 계좌 크기에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했다. 또 한 번 친구가 나에게 그가 일하고있는 금 거래 시스템을 보여줬다. 나는 진짜로 돈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idiotically 시작했다. 그리고 초심자 운은 나의 첫번째 무역에서 200 pips를 뽑았다. 이것은 안전한 시스템이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 계속 거래했다. 그리고 며칠 동안 나는 빨리 내 모든 것을 포기했다. 이익 그리고 약간의 여분의 돈과 함께 끔찍한 미끄러짐과 함께 나는 그 시점에서 금속 무역이 나의 리그에서 빠졌고 나는 단지 외환에 충실 할 것이다. 2012 년 내 외환 시장이 바뀌었기 때문에 내 마음이 금메달로 돌아왔다. 나에게 익숙했던 좋은 일일 범위, 대부분의 쌍 wer e NADA를 정기적으로 움직이거나, 움직임이 어리석은 spurts에오고있다. 나는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고 싶었다. 나는 매일 거래 할 수있는 꿈을 꾸었다. 나는 금을 거래 할 수있는 꿈을 꾸었다. 미친 듯이 움직이는 커다란 시장. 전에 내 만두를 구운 이번에는하지만, 난 그냥 잠수로 가지 않을거야 내 시간이 걸릴만큼 많이 배울 싶었어 그것으로 내 돈을 집어 넣기 전에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고 난 결국 외환 작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톱 골드 트레이딩 팁. 2013 년에 나는 진지한 황금 학문을했다. 나는 도전할만한 잠재적 인 보람을 가진 시장 인 것처럼 보였다. 나는 무엇을 발견 했는가? 여기 내 연구에서 내 노트 중 일부입니다. 골드는 매일 큰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범위는 300-500 PIP는 드문 일이 아니며 평균 작은 하루 160 PIP입니다. 골드는 휘발성입니다 골드 쉽게 분 이내에 80-100 PIP을 스윙 수 있습니다 큰 반전 공통점 매우 끈적하게 보이는 순서 d는 패자로 빠르게 전환 할 수 있으며, 인출 주문은 매우 빨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이동하고 방향을 바꿀 수있는 속도는 매우 좋은 사전 계획 또는 매우 신속한 의사 결정이 필요합니다. sr을 만진 후 가격이 반전된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이득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다시, 여러 번, 짧은 일시 정지 후 sr를 통해 오른쪽으로 불면 당신의 승리가 더 커집니다. 분할 성격 골드 또한 뒤를 돌아 보지 않고 매우 큰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멈춤이 중요한 sr에서 이루어지기는하지만 최선의 움직임에 대한 철회는 단순히 발생하지 않습니다. 금이 흔들릴 때와 움직일 때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실제로 골드가 SR을 매우 존경합니다. 기술적으로 정확히이 측면에서 정확하고 일관되게 거래됩니다. 피벗, 수작업으로 배치 된 수평 적자 및 추세선, 그리고 Fibs는 매우 잘 존중됩니다. 촛불 닫는 것은 결정, 특히 입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매시간 양초, 1 시간 양초 그리고 4 시간 양초의 마지막 몇 분간의 장거리. 특정 지점을지나 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무역으로 뛰어 들면 심하게 태울 수 있습니다. 반향 형 촛대 형성은 매우 정확합니다 이것은 한 방향으로 이동 후 sr의 바운스, 전반적인 추세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다음 거리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sr 이상으로 이동합니다. 더 높은 시간대, 더 나은 이동. Day 골드만 잘 움직이는 유일한 시간은 NY 세션의 마지막 두 시간과 아시아 세션의 첫 두 시간입니다. 도쿄가 열리면 금이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세션 동안의 움직임은 런던보다 작고 런던의 움직임은 경향이 있습니다 NY 이동보다 작다. 런던과 뉴욕이 동시에 열릴 때 가장 큰 움직임이 일어난다. 가격 행동은 지배한다. 내가 후속 움직임에 대해 찾은 최고의 지표는 단순히 가격 행동이다. 조용한 가격 행동의 기간, 그 결과 움직임은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 황금은 나쁜 거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오, 당신이 적절한 지역이나 그 주위를 움직이는 것을 100 번 잘 모른다면 금은 당신을 신속하고 양방향으로 잃을 수 있습니다. 창자 움직임을 취하여 엉덩이에서 촬영, 또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forex에서 진정 후 정류 수있는 복수 거래는 일반적으로 금에 대해서 아무것도 할 수있는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은 계획이 필요하고 희망도 가질 수있다 그리고 Goldrush가 태어났습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금 거래를 모니터하고, 분석하고, 수익을 내고 싶습니다. 저는 우리가 황금면과 긴밀히 접촉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미 세계 최고의 금 거래 시스템과 방법을 찾고 싶습니다. 나는 현재의 시장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2014 년에 데모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나서 거래를합니다. 우리가 이것을 더 깊이 생각하기 전에, 나는 경고해야합니다. 골드 무역은 처음에는 아닙니다. 당신은 FOREX에서 힘을 얻고, 골드는 먹을 것입니다. 너의 점심. IF Y OU는 금지되어 있고 일관되게 구조되어 있습니다. 골드는 귀하의 계정을 망칠 것입니다. 저는 실제로 모두를 놀라게하려고하지 않고 있지만, 간단히 말해서 계정을 파기 할 수있는 길을 걷지 않아야합니다. 대안으로 Operation Goldrush를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회원들을위한 거래 기회 나는 당신들 중 일부는 이미 무역의 금을 알고있다 나는이 멋진 시장을 탐구 할 형식과 포럼을주고 싶다. 내가 보는 방식으로, 금은 모든 국가와 전세계의 사람들이 보편적 인 통화 다. 금메달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 손을 잡고 싶다면 데모 계좌에서 2 ~ 3 개월 동안 붙잡고 살아야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는 더 깊고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이 주제 주를 시작하는 주간 분석이있을 것이며, 내가 찍은 거래를 검토하거나 나에게 흥미로운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주말로 다시 점검 할 것입니다. 물론, 언제든지 반지에 모자를 쓰고 우리가 체크 아웃하고 테스트 할 것을 권유합니다. 훌륭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더들이 새로운 제품을 시도 할 때 함께 일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이 체크 아웃하고자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우리의 사용과 학대를 위해 그것을 얻으십시오. 나는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고 여러분이 함께 할 것이라는 희망을 품습니다. 비록 그것이 측선 일지라도, 함께 참여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원래 5 명의 평가 된 Forex 멘토 프로그램 회원 영역에 게시되었습니다. Omar 그가 어떻게 금을 거래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의 리드를 따라갈 수있는 방법을 개략적으로 설명했다. 만약 당신이 1을 더 찾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0 금 거래 팁. Forex, CFDs 및 Gold. High Risk Investment Warning 외환 거래 및 마진 차익 계약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금 자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수있는 가능성이 존재하므로 자본으로 추측해서는 안됩니다 너는 할 수 없어. 잃을 포드 FXCM이 제공하는 제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목표, 재정적 상황, 요구 사항 및 경험 수준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마진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FXCM은 고려하지 않는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목적, 재정적 상황 또는 필요성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개인적인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FXCM은 별도 ​​재무 고문으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위험 경고를 읽으십시오. FXCM Markets은 규제 감독의 대상이 아닙니다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및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FXCM 시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FXCM 기관은 미국, 캐나다, 유럽 연합, 일본, 홍콩 또는 호주 거주자가 사용하도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FXCM 시장 높은 수준의 신뢰와 윤리적 행동 및 전문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자신감, FXCM의 기업 문화의 기둥입니다 FXCM은 공정성, 정직성 및 성실성에 대한 명성을 얻었으며이를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우리 직원의 최고 수준 윤리적 행동 기준 및 직무 수행에있어서의 전문성에 관한 정보. 우리의 성취 역사는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저작권 2017 외환 자본 시장 판권 소유. 귀하의 브라우저는 구식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